마우저, 온세미컨덕터 제품·포트폴리오 공급 범위 확대

2021-06-10     이재민 기자

[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온세미컨덕터의 제품과 포트폴리오를 더 광범위하게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2만 1000개가 넘는 온세미컨덕터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설계 엔지니어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공급 범위를 계속 확대할 계획이다. 온세미컨덕터의 ▲USB Type-C 및 전력 공급 (PD) 솔루션 포트폴리오 ▲SuperFET III MOSFET ▲와이드 밴드 갭 실리콘 카바이드(SiC) 포트폴리오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USB Type-C 및 전력 공급 (PD) 솔루션 포트폴리오에는 호스트 및 장치 컨트롤러, 케이블 마커, 보호 스위치 등과 함께 자동차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설계된 AEC-Q101 인증 및 PPAP 지원 옵션도 포함됐다. 이 포트폴리오는 모바일 충전기, 전원 어댑터, 노트북, 데스크톱 PC, 휴대폰, 태블릿 등과 같은 최종 제품에 적합하다.

SuperFET III MOSFET은 고전압·초접합 N채널 MOSFET이다. 통신, 서버, 전기 자동차와 태양광 제품의 높은 전력 밀도, 시스템 효율성, 탁월한 신뢰성 요구 사항 등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SiC 포트폴리오는 650V와 1200V 다이오드, 650V와 1200V IGBT, SiC 다이오트 전력집적모듈(PIM)등으로 구성됐다. 이 포트폴리오는 ▲고효율 ▲빠른 작동 주파수 ▲전력 밀도 증가 ▲EMI 감소 ▲시스템 규모 및 비용 절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2021년은 마우저와 온세미컨덕터가 파트너십을 체결한 지 15년이 되는 해다. 그동안 마우저는 온세미컨덕터로부터 2번 연속 ‘올해의 글로벌 유통사 상’을 수상하는 등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마우저는 ‘2021 온세미컨덕터 전력 웨비나’를 후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