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핀테크 스타트업 페이플이 파트너의 성장을 위해 페이플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페이플 멤버십은 파트너 측과의 제휴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파트너 임직원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제도이다. 멤버십 서비스 외에도 제휴를 통해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 제공과 서비스 운영, 사내 경영에 필요한 서비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페이플 멤버십 서비스는 ▲어글리어스(못난이 농산물 정기배송 서비스) ▲로위(프리미엄 미용실 공유서비스) ▲필로어스(온·오프라인 인문학 독서 플랫폼) ▲뉴스럴(기업 홍보를 위한 PR 솔루션) ▲뉴팟(저작권 걱정없는 프리미엄 배경음악 서비스) ▲솜씨당(온·오프라인 취미 여가 플랫폼) ▲페이퍼코드(법인의 각종 증명서 발급 대행 서비스) ▲알고텍스(비상장주식 양도소득세 신고서비스) ▲토폴라(온라인 코딩 과외 플랫폼)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혜택 이용 시 최대 7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AWS, 네어버클라우드 등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제공하고, 노션, 우피, ZUZU 등 업무 툴·경영지원서비스에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김현철 페이플 대표는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의아해할 수 있지만, 페이플 파트너가 혜택을 나눠 홍보까지 진행하고 파트너 임직원들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