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온마이뎁이 쇼핑몰을 위한 리뷰 기반 감성 배너 서비스 ’리뷰에이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리뷰에이드는 론칭 열흘 만에 40여개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카페24의 ‘이번주를 뜨겁게 달군 인기 앱’에 선정되기도 했다. 리뷰에이드는 카페24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기타 플랫폼과 자체 쇼핑몰들을 위한 연동 사업도 함께 진행한다.

자사 쇼핑몰의 구매전환율 향상을 위해 친구가 제품을 추천하듯 친숙한 ‘한줄 요약'과 상세한 ‘요소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웹사이트에 노출할 수 있는 배너 UI를 제공한다. 또한 쇼핑몰 관리자가 자사 리뷰와 매출 현황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어드민과 카카오 알림톡을 제공한다. 추후 리뷰 기반 추천 서비스와 리뷰 작성을 독려하는 마케팅 기능 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1월 설립된 온마이뎁은 자연어처리를 통한 사용자 감성분석 기술 스타트업이다. 온마이뎁은 기업이 가지고 있거나 오픈 플랫폼, SNS에 있는 사용자 텍스트 피드백을 쉽게 분석할 수 있는 SaaS 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2월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기도 했다.

박헌영 온마이뎁 대표는 “고객이 한 상품에서 머무는 시간은 점점 짧아지는 추세이다. 보통 3~5초 만에 상품 하나를 보고 넘어간다. 수십개의 리뷰가 있다한들 다 읽지 않는다. 짧은 시간에 고객이 제품에 관심을 가지도록 하는 한줄요약 서비스는 쇼핑몰의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