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하이픈코퍼레이션(이하 하이픈)은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젤리스페이스 조현진 대표(왼쪽)와 하이픈코퍼레이션 정순권 대표(오른쪽)
젤리스페이스 조현진 대표(왼쪽)와 하이픈코퍼레이션 정순권 대표(오른쪽)

이번 협약 내용은 하이픈의 기업 데이터 중개 API 서비스의 블록체인 환경 구축 상품 강화가 골자다. 양사는 기업의 데이터 중개를 위한 API를 제공하는 하이픈의 신개념 데이터 API 마켓에서 젤리스페이스의 블록체인 솔루션 등을 유통하는 것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환경 구축 상품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2020년 12월 설립한 젤리스페이스는 개인의 가치관과 관심사를 연결하는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다. 대표적인 서비스로 통합포인트 지갑 플랫폼 ‘젤리스(Zellys)’를 운영하고 있다.

하이픈 정순권 대표는 “하이픈의 API·데이터 구축 역량과 젤리스페이스의 엑셀러레이팅, 서비스 기획 역량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면서 “더 많은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과 해외 기업의 국내 진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젤리스페이스 권부상 대표는 “자사의 통합 지갑 서비스 젤리스의 3월 리뉴얼을 앞두고 하이픈과의 업무협약은 큰 의미가 있다”면서 “향후 하이픈이 제공하는 API로 젤리스페이스의 국내외 프로젝트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발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픈은 종합 페이먼트 솔루션 기업 케이에스넷으로부터 인적분할해 설립한 기업으로, API를 손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데이터 API 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강력한 금융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급결제, 개인정보, 기업분석, 배달중계주문 등 다양한 API를 제공 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