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AI 기반 개인 맞춤형 수학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학대왕이 고등수학에 이어 중학수학 서비스를 신규 출시했다.

‘수학대왕’은 AI 분석을 토대로 학생의 성적향상에 꼭 필요한 문제만 추천해주는 개인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수학대왕의 중학수학 서비스는 고등수학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개인별 분석 리포트, 대치동 학원강사의 해설, 개념 강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대한민국의 중학생들이 AI기술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수학을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 출시된 수학대왕 중학수학 서비스는 기존의 수학대왕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튜링 관계자는 “수학대왕이 지난 4월에 고등수학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 이후, 고객들로부터 중학수학의 출시에 대한 요청을 끊임없이 받아왔다”라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모든 팀원들이 밤낮 없이 달려온 결과 드디어 수학대왕 중학수학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고등수학에서 뿐만 아니라 중학수학에서도 수학대왕이 수학학습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등수학 시장에서 증명된 성과를 중학수학 시장에서도 이어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수학대왕 앱은 AI 에듀테크 회사 튜링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이다. 지난해 4월 고등수학 서비스의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25만 건 이상을 기록했고, 13만 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