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IT 분야 헤드헌팅 기업 ㈜오픈소스잡이 사단법인 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 취업지원센터 강남지사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오픈소스잡은 4차산업혁명시대에 걸맞은 IT커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IT커리어에 관한 소스 공유를 기반으로 ▲프로그래밍(웹 개발, UI/UX, 게임) ▲빅데이터 분석 ▲정보보안 ▲멀티미티어 콘텐츠제작 ▲네트워크 클라우드 등 각 IT 분야에 맞춰 전문적인 매칭을 실시한다.

㈜오픈소스잡은 체계적인 IT 과정을 토대로 전문적인 인재양성에도 주력하고 있다. 신입에 대한 취업준비 뿐 아니라 경력직에 대한 프로젝트 매칭플랫폼도 구축을 해서 이제 IT취업에 관한 A-Z까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에 맞추어 (사)한국산업단지경영자 연합회와 협약체결을 하고 강남 취업지원센터로 선정이 되어 적성과 진로에 적합한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4차산업혁명에 맞는 IT분야 인재풀 매칭지원으로 한발 더 도약하고자 한다. 

해당 기업이 (사)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 취업지원센터 강남지사로 선정될 수 있었던 이유는 IT 분야에 특화된 매칭 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적인 매칭 프로세스를 통해 개인의 입장에서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을 기업에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고 기업은 필요한 인재를 쉽게 발굴할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고용시장에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 곳만의 독자적인 취업지원 프로그램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코칭, 기업 분석, 면접 코칭, 동행 면접 등 세세한 단계로 구성돼 성공적인 취업을 돕는다.

㈜오픈소스잡 관계자는 “IT 헤드헌팅 기업으로서 진정성있는 꾸준한 노력과 계속적인 피드백이 오늘과 같은 (사)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 취업지원센터 강남지사로 선정이 된 결과라고 밝혔다.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 더 계속해서 발전해나갈 것이며 국내 청년뿐만 아니라 경력직들의 활발한 이직 및 전직, 취업 지원 및 IT 산업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오픈소스잡이 되겠다”고 전했다.

IT헤드헌팅 전문 기업 ㈜오픈소스잡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취업서비스 안내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