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를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도록 마련한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을 함께 보유할 경우 더욱 강력한 취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며 “이미 많은 수험생들이 합격을 경험했듯 이번 과정을 통해 손쉽게 쌍기사를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이끌어가는 이번 과정은 단순히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닌 완전 학습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보다 효율적으로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 자사 교재를 활용해 학습의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 및 난이도로 구성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진단할 수도 있다. 함께 제공되는 해설강의를 통해 취약점을 보완하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 7월 한정혜택으로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등 전기기능사 필기강의를 1개월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021년부터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횟수의 제한 없이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회원가입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전기기사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