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된 솔루션 비용으로 최고의 성능 제공

마이크렐 코리아(www.micrel.com)는  6A/9A/12A 출력 공급전류로 12V 레일에 최적화된 통합 MOSFET 벅 레귤레이터의 최신 세대 제품군인 SuperSwitcher II™를 발표했다.

새로운 MIC2405x 제품군은 6개의 범용 풋프린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이크렐의 독자기술인 HyperSpeed Control™ 및 HyperLight Load®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DC-DC 벅 레귤레이터이다. 이 디바이스는 분산제어형 전력 시스템 및 통신 네트워킹, 인프라,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유연하면서도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MIC24051/2 (6A), MIC24053/4 (9A), MIC24055/6 (12A)는 현재 양산제품으로 이용 가능하며, 1천개 기준으로 각각 0.91달러, 1.04달러, 1.22달러에 공급된다. 샘플은 웹사이트 http://www.samplecomponents.com/scripts/samplecenter.dll?micrel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마이크렐의 고성능 리니어 및 전력 솔루션 부문 마케팅 부사장인 브라이언 헤다야티(Brian Hedayati)는 "오늘날 전력 공급장치 디자이너들은 고전력 밀도 및 소형화 요구와 함께 비용에 최적화된 유연한 솔루션을 구현해야 하는 여러 도전과제들에 직면해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마이크렐의 MIC2405x SuperSwitcher 제품군은 저렴한 솔루션 비용으로 광범위한 출력 전류 범위에 걸쳐 경부하 효율 및 하이-V에서 로우-V OUT 변환이 가능한 마이크렐의 독보적인 아키텍처를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소한의 보드 공간과 최상의 효율을 필요로 하는 시스템을 위해 쿨링 비용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전력 공급장치의 발열을 줄일 수 있어 보다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MIC2405x 제품군의 디바이스(MIC24051/2/3/4/5/6)는 4.5V ~ 19V의 단일-입력 공급전압 범위에서 동작하며, 각각 6A, 9A, 12A의 출력 전류와 모두 소형의 풋프린트 MLF-28, 5mmx 6mm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 제품군의 모든 디바이스에 공히 적용되는 범용 풋프린트는 전력공급장치 설계자들이 번갈아 사용함으로써 전류 확장이 가능해 탁월한 설계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레귤레이터 제품군은 안정된 Any Capacitor™와 독립적인 출력 커패시턴스 ESR(Equivalent Series Resistance)에 부합하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에 전력 디자이너들이 분산제어형 출력 커패시턴스를 다룰 때마다 직면하고 있는 안정성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이러한 벅 레귤레이터는 95% 이상의 피크 효율을 제공하고, ±1%의 출력 전압 정확도(0.8V까지 출력 조정 가능)로 600kHz 스위칭 주파수로 동작한다.

MIC2405x 레귤레이터는 오류 상태에서 IC를 보호할 수 있는 완벽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는 전압-강하(Power-Sag) 조건하에서도 적절하게 동작할 수 있도록 해주는 UVLO(Under-Voltage Llockout)를 비롯해 써멀 셧다운과 돌입 전류(Inrush Current)를 줄여주는 내부 소프트 스타트 기능, 그리고 폴드백 전류-제한 및 '히컵(Hiccup)' 모드 단락회로 보호 기능 등이 있다.

또한 이 디바이스는 시퀀스를 간소화해 주는 PG(Power Good) 출력을 갖추고 있다. MIC2405x 레귤레이터는 열 특성이 향상된 28-리드 5mm x 6mm MLF® 패키지로 공급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