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MBC컨벤션진주에서 진주웨딩박람회 ‘MBC웨딩페어’를 진행한다. 해당 박람회는 2020년 8월 15일(토)부터 8월 16일(일)까지 단 이틀간 진행된다.

요즘에는 결혼 준비를 발품 팔아서 힘들게 알아보기 보다는 웨딩박람회 등을 통해 한 자리에서 다양한 업체의 조건을 모두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또한 각 웨딩홀에서 직접 진행하는 박람회를 통해 스드메, 혼수 등에 대한 정보를 얻고 더 저렴하게 이용하기도 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진주 결혼박람회 ‘MBC웨딩페어’ 기간에 계약을 하면 페레스튜디오, 부산 G0스튜디오와 같은 스튜디오 업체, 한복 업체인 자화원, 청담채, 예물 업체 등 각 업체별로 준비된 특별한 혜택 뿐 아니라, 상담 선물과 계약 혜택까지 함께 받아 볼 수 있어 예비 신랑신부가 웨딩 품목별로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 보고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MBC컨벤션진주에서는 1관 컨벤션홀, 2관 캐슬홀, 3관 채플홀 총 3곳의 웨딩홀을 제공하며, 각 홀마다 인테리어 및 특징이 달라 고급스러운 호텔식 웨딩, 사랑스럽고 우아한 컨셉의 웨딩, 서양식 교회 예식 등 다양한 형태의 결혼식을 계획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시설을 활용해 다채로운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식장 내 영상, 음향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예비신부들이 꿈꾸던 켈리손윤희 드레스를 진주에서 독점으로 보유하고 있어 자체 드레스실&메이크업실에서 개인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연회장은 1,000여석 규모의 대연회장과 개별룸 분리가 가능한 700여석의 대연회장이 갖춰져 있고 주차장은 1,000여대가 동시 주차할 수 있다. 웨딩홀과 문산IC가 가까워 하객들의 접근성도 높다.

한편, MBC컨벤션진주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방문하기 어렵지 않게 행사 전후로 방역을 실시하고 손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을 철저히 할 예정이다. 또한 시설물 수시소독 및 청결유지, 열 감지 카메라 설치,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시행 등 다양한 정책으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게 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