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전 세계가 코로나19의 여파로 공황상태에 놓였다. 우리나라 또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본업을 하고 있으면서도 또 다른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와 언택트(비대면) 문화가 주를 이루며 재택근무, 비대면근무 등이 활성화되면서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재택 부업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딸 둘을 양육하면서 재택부업으로 높은 매출을 올린 애드펌킨의 홀릭 마케터가 재택부업을 꿈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재택부업플랫폼인 애드펌킨서 활동 중인 홀릭 마케터는 이미 재택부업 3년차에 접어든 베테랑 마케터로, 쉬운 마케팅을 위해 간편하고 효율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했다. 

후배의 성공적인 재택부업을 위해 1:1 퍼스널 트레이닝을 고집하고 있는 홀릭은 보다 이해도 높은 교육을 위해 교육자료는 모두 영상으로 제작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인스타그램의 노출 로직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재택부업에 도움이 되는 스킬을 전수하고 있다.

홀릭 마케터는 “3년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모두 전수하고 싶다. 이렇게 교육한 후배 마케터들 중 본사 공지에 올라간 사람들도 다수 배출한 바 있으며, 아낌없는 멘토링과 지원으로 교육만족도 100%를 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