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미용학원 신촌점, 헤어연구반 커트재교육 진행
상태바
이가자미용학원 신촌점, 헤어연구반 커트재교육 진행
  • 조명의 기자
  • 승인 2020.07.0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이가자미용학원 신촌점은 전국 184개 미용실을 운영하는 이가자헤어비스의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 도입과 헤어연구반 실습단계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헤어디자이너 양성과정인 헤어연구반 수업이 진행중에 있다.

헤어연구반 수업은 살롱베이직과정과 살롱실습과정으로 나눠져있으며 총 5개월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3개월 동안은 미용실 인턴과정, 커트베이직 과정이 진행되며 그후 살롱드라이, 염색, 펌 등 손님직접 시술을 통한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한다.

헤어연구반 수료 후 이가자미용학원 정식 수료증이 발급되며 실습샵에서 헤어디자이너로써 실습과 취업이 가능해진다.

현재 미용업계의 현실은 대형 프렌차이즈 미용실이 아니면 직원들 교육 여건이 많이 부족하다. 그에 신촌이가자미용학원은 미용실 직원 위탁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며 홍대지역뿐 아니라 강남과 일산 등 타 지역의 수강생들도 교육하고 있다.

또한 커트재교육 과정에선 현장 10년이상 경력 헤어디자이너가 직접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용실 창업 컨설팅까지 가능한 미용학원으로 성장했다. 발리아쥬, 옴브레, 허쉬컷 등 최신 트랜드에 맞는 기술까지 모두 현장 실무테크닉 중심으로 습득하며 배울 수 있다.

신촌이가자미용학원 우현미 원장은 “1972년 최초 헤어 프랜차이즈 샵을 오픈한 이가자헤어비스의 현장 노하우와 테크닉을 후배양성이라는 교육이념에 맞춰 체계적인 수업방식으로 미용,뷰티 산업의 질적인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