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실내 복합 데이트 코스 인천 부평 '에이스 멀티'는 티몬을 통해 할인권을 판매한다.

티몬에서는 에이스 멀티 평일 2시간 이용권 5500원, 주말 3시간 이용권 10,000원 등 다양한 할인권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에이스 멀티는 장마, 더위 등으로 인해 야외활동이 어려운 여름철 다양한 실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인천, 부평의 핫플레이스이자 데이트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단 돈 만 원으로 포켓볼, 오락, PC방까지 즐길 수 있어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들도 많이 방문한다.

한 건물의 8층과 9층, 2개 층을 공유하고 있으며 8층에는 제로백 PC방과 맥스 게임존이 자리한다. 제로백 PC방은 1시간 게임 시 1천 원에 이용 가능하다. 최근에는 라면을 1천원에 주문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맥스 게임존은 농구와 야구, 커플게임 등 70여 종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간제 정액 오락실이다.

9층 킹락볼링장에선 볼링 강습(레슨), 기본자세, 볼링 기술 등을 배울 수 있다. 볼링화, 볼링가방, 볼링장갑 등 볼링세트를 23만원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킹락볼링장은 어린이도 볼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 어린이 볼링 보조 램프인 볼링 거치대와 어린이용 볼링화를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아이와 어른이 함께 게임에 참여 가능하다. 오후 8시 이후 및 주말, 공휴일에는 신나는 펍 볼링장으로 변신하므로 맥주 및 음료를 마시며 볼링을 즐기는 특별한 공간이 된다.

관계자는 "에이스 멀티는 단 돈 1만 원으로 볼링과 포켓볼, 오락, PC방까지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며 "서울, 김포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찾아온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