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안전한 신축빌라분양 이루려면 빌라전문가 분석·검증 필수”
상태바
‘빌라정보통’, “안전한 신축빌라분양 이루려면 빌라전문가 분석·검증 필수”
  • 조명의 기자
  • 승인 2020.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최근 아파트 전세 대신 신축빌라 매매로 ‘신혼집 마련’을 하려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신축빌라는 엘리베이터와 보안cctv, 주차장 등이 완비돼 주거환경이 이전 구옥빌라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게 향상됐다. 신축빌라 매매는 분양가도 주거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수준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이루려면 신뢰할 수 있는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 매물의 권리분석과 입지분석, 내외부 구조와 자재 분석 등 전문적인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매매 현장들 중 자신에게 알맞은 집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미래가치가 높은 신축빌라를 매매하기 위해서는 허위매물이나 과장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중개업체가 아닌 정직한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각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준비된 ‘빌라정보통’은 개개인의 상황과 조건을 고려해 개인맞춤 중개서비스 ‘빌통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신축빌라 매매 현장 중에서도 포름알데히드와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이 함유된 건설 자재를 사용한 일부 현장이 있어 입주민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빌라정보통에서는, 부실시공이나 하자 문제, 불법 확장 여부 등 신축빌라 현장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과 점검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질 좋은 매물을 추천해 주는 중개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글로벌 업무 및 상업 기능이 강화되고 있는 서울 동남권의 신축빌라 분양가를 보면 강남구와 서초구 신축빌라 매매와 송파구 현장이 2억9천~6억5천, 강동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4억2천선이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