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고상철 교수의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고상철 교수의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07.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7월 9일(목)까지 ‘2020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가 준비한 이번 공인중개사 이벤트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중 2020년 6월 1일(월) 이후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배송비 없이 무료로 2020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이 되는 2020 공법 체계도 교재는 단편적인 암기만으로 합격이 어려운 부동산공법의 내용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계도와 공법 학습 중 혼동하기 쉬운 내용을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는 시각적 자료가 수록돼 있다. 뿐만 아니라 공법의 신이라 불리는 고상철 교수만의 특별한 암기 비법까지 포함돼 있어 공법의 전체적인 이해와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학습량이 많은 부동산 공법 내용이 1/35 분량으로 압축돼 있으며, 기본서 총 708 페이지 분량의 전체 이론을 단 24페이지에 모두 담았다. 이에 공인중개사시험과목 중 부동산공법 학습 분량 때문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수험생들이라면 이번 이벤트 참여를 고려해볼 만하다.

2020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신청한 경우 ‘나의 강의실’에서 고상철 교수의 2020 체계도 특강이 무료다. 학습시간을 1/15로 단축한 이번 특강은 방대한 분량을 자랑하는 부동산공법의 핵심 내용들이 정리돼 있으며, 공법의 신이라 불리는 고상철 교수의 차별화된 합격 노하우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포의 법이라고 불리는 부동산공법은 그만큼 학습분량이 많아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이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경향이 있다”라며 “공인중개사시험과목 중 부동산공법에 대한 효율적인 공부방법으로 합격에 좀 더 다가가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맞춘 고품질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다. 이곳은 부동산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필출 200제 무료배포’, ‘2020 합격응원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부동산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정보까지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