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컴활(컴퓨터활용능력) 2급,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 교육과정의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장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모든 자격증 과정은 접근성이 높아 누구나 학습할 수 있고, 경쟁력 있는 강사진이 독보적인 교육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때문에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많은 수험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먼저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인강의 경우 컴퓨터 활용능력 상시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이들을 위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기출문제 풀이와 함께 필기·실기요약 강의로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짜여 있으며, 재직자내일배움카드로 직장인국비지원교육을 받고 있는 이들에게도 도움일 될 만한 자료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곳의 워드 1급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강의는 MS오피스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인강들이 준비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을 획득하기 위해 점수를 올리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강의들도 많다.

이처럼 다양한 과정을 갖춘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면 총 150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기회가 모두 무료다. 이에 국가 기술 컴퓨터자격증 종류 취득을 위한 강의를 찾고 있거나 워드프로세서 1급 실기 공부 및 컴퓨터학원강사가 되기 위한 독학을 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해당 이벤트 참여를 고려해볼 만하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취득 시 연봉 등을 알아본 후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