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무릎보호대는 이미 자주 등산을 즐기는 소비자나 배송업체의 택배 현장이나 농가에서도 사용할 만큼 널리 쓰이고 있는데 주로 무릎을 굽힐 때 전달되는 상체 무게를 분산시키는 역할을 해 체중을 분담하는 역할로 쓰임새를 기대할 수 있다.

무릎을 지지해주고 무거운 등짐을 지고 오랜시간 걸을 때에도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줄 수 있어 요즘엔 무릎안쪽통증 질환을 가진 분들 외에도 가벼운 운동, 고중량 스쿼트를 즐기는 스포츠 분야의 보호 악세서리 용품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벨로파에서 출시한 무릎보호대는 정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국내기술 제품으로 세계 최초 특허출원 기술인, 실리콘 스프링을 보호대 안쪽에 장착하여 인대역할을 보조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밝혔다.

탈부착 방식은 밴드 타입으로 간단하게 탈부착이 가능하고 개인 체형에 알맞게 조절하여 단단하게 테이핑 할 수가 있다.

벨로파는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한 자사 쇼핑몰을 통해서 무릎보호대 출시 판매 1위 기념 50퍼센트 할인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 중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테이핑밴드 추가상품을 반값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국산 정품 무릎보호대는 네이버쇼핑을 통해서 판매가 이루어지며 해외 저가의 유사 제품과 기능과 소재 선택 측면에서 차이가 있어 구매시 주의가 필요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