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생활가전 스토어 퀸레이블에서 ‘퀸레이블 ACE+ K9’ 8차 한정 세일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10만원 상당의 도킹스테이션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포토 리뷰를 약속한 고객에게는 UV살균 침구브러시를 추가 제공한다.

요즘 가전 업계는 무선이 대세다. 선을 없애 편리함을 더한 무선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가 하면 무선청소기, 무선 마우스, 무선 서큘레이터 등 가전제품이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대중적인 제품인 다이슨 V8 플러피 부터 가성비를 살린 차이슨 무선청소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성능과 기능이 만족스러우면서도 가성비까지 좋은 제품을 원한다.

퀸레이블 ACE+ K9 무선청소기는 3세대 400W 인버터 모터를 장착해 분당 최대 100,000RPM 및 22,000PA 성능을 구현했다. 상황에 따라 회전 수를 조절해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며 H13 헤파필터가 포함된 5단계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으로 큰 부피의 이물질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하고 있다.

2500mAh 수준의 대용량 듀얼배터리로 장시간 청소도 문제 없으며 배터리 두 개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간편함까지 갖췄다. 가벼운 무게로 신체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소음이나 진동이 적어 예민한 사람도 이용해볼 수 있다.

퀸레이블 ACE+ K9은 기본 브러시 외 틈새 브러시, 솔 브러시 등 다양한 타입의 브러시를 제공한다.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음은 물론 침구 청소기 등으로도 활용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유명 제품부터 가성비를 극대화한 제품까지 잇따라 출시되며 무선청소기 비교 및 추천 제품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라며, “퀸레이블 ACE+ K9 무선청소기는 성능과 가성비, 디자인 모든 요소를 충족하는 제품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삶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