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영등포 토익학원 YBM 영등포센터의 윈토익이 1개월 완성반 고득점 전략 공개로 목표점수 달성에 최선을 다한다고 밝혔다.

영등포 토익학원 YBM 영등포센터에서 진행하는 윈토익이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 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강의를 진행한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주춤했던 학원가가 다시금 회복세로 돌아서면서 수강생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7월 수강신청도 수강생들이 많이 몰리는 오전 시간대는 벌써부터 조기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영등포 토익학원 YBM 영등포센터 윈토익은 초입문반부터 550+입문, 650+기초, 750+중급, 그리고 실전반까지 수강생들의 수준에 맞춰 모든 강의를 다양한 시간대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실전반은 기존 중급반에서 좀 더 고득점을 원하는 수강생들과 짧은 기간 안에 800~900점 이상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적합한 수업으로 다양한 기출문제풀이와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이 어려워하고 있는 Part 5,6에 대해서 간단하게 요점과 필요한 문법 내용만을 정리해주고, 예상 문제들에 대한 문제 풀이기회를 제공하여 개인별 능력에 맞는 학습전략을 세워주고 있다. 실전반 대표강사인 마이클 강사는 “다양한 기출문제들과 최근 출제방식 트렌드에 맞춰 예상 적중형 문제풀이를 진행하고 있다” 라며 “수업만 빠지지 않는다면 원하는 목표점수에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영등포 토익학원 YBM 영등포센터의 윈토익은 이번 코로나19에 대비하여 오프라인 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동시에 진행하는 블랜디드 러닝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하고 있다. 블랜디드 러닝은 수강생들이 원하는 날짜에 학원에서 오프라인 강의를 듣고 나머지 강의는 온라인을 통해 현장과 똑같은 수업을 들을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윈토익은 다시 한번 조기등록 수강생들에게 부교재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무료 특강과 스터디를 준비하고 있다”고 영등포 토익학원 YBM 영등포센터 관계자는 전했다. 

윈토익 강의들은 수업을 빠졌어도 교차수강이나 유튜브 강의를 통해서 그날의 현장강의를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다. LC 허기쁨 강사는 “수업을 들은 수강생들도 영상강의를 신청해서 복습하는 경우들이 많다” 라며 “그날 들었던 강의를 다시 한번 들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수강생들이 만족한다”고 전했다. RC 서지나 강사도 “수강생들이 교차수강을 통해 수업을 빠지지 않고 원하는 시간대에 들을 수 있게 돼서 결석률이 적다”라며 수강생들의 열정에 대해 전달했다. 

이 밖에도, 영등포 토익학원 YBM 영등포센터는 7-8월 토익 동시등록생에게 수강료 최대 22% 할인(15% 할인+마일리지 7% 적립), 토익응시권 증정(해당과목, 시간에 한함),무선 충전패드 등을(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며, 7월 토익 등록생 전원에게 ETS 토익 최신 실제 기출문제지 증정, 대학생 수강료 10%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영등포 토익학원 YBM 영등포센터 ‘윈토익’의 수강신청은 YBM 영등포센터의 홈페이지나 학원 방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