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선수와 골프팬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카오디오 등 증정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이 6월 18일(목)-21일(일)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2015년부터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골프 대회인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랜선 경기 관람을 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기아자동차와 함께 모든 선수들에게 프리미엄 오디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에스콰이어 미니 2’를 제공하고, 매 라운드 데일리 베스트 상을 수상한 선수들에게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사이테이션 300’을 증정한다.

또한 하만카돈 코리아의 소셜 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선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골프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하만카돈과 함께하는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랜선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상적인 응원 메시지를 남긴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미니’와 ‘하만카돈 티셔츠’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미니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 국내 판매 모델에는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과 JBL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기아자동차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해외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는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