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서울관광재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수개월째 방역 최전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의료진에게 격려와 감사를 전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지난 4월 16일부터 시작한 응원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하고 사진을 촬영한 후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릴레이 형식으로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국민참여형 챌린지이다.

서울관광재단은 워터웨이플러스의 지명을 받아 서울관광재단 재난안전대책본부 관계자와 노동조합 집행부가 함께 수어로 '존경'을 표현하며 진료 현장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울관광재단은 코로나19 사태로 큰 타격을 받은 국내 관광과 MICE 업계의 회복을 위해 '코로나19긴급대응센터'를 운영하고 '서울형 여행업과 MICE 위기 극복 프로젝트', '서울형 호텔업 위기 극복 프로젝트' 등의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침체된 관광·MICE 업계를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권혁빈 서울관광재단 경영지원팀장은 "최근 수도권 지역 코로나19 확산으로 치료와 방역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분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재단은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안전한 서울관광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관광·MICE 업계 지원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관광재단은 '덕분에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세종문화회관을 지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