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더나은세상’은 핸드 스팀다리미 ‘다피오’를 100대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포토구매평 작성 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버즈팟’을 무료로 증정한다.

우리가 항상 입게 되는 옷은 얼마나 깨끗한지에 따라 상대방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지나치게 구겨진 옷을 입고 다니면 깔끔한 이미지와 반대로 부정적인 인상을 주게 될 수 있는 것이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의 경우, 옷 정리를 매번 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 구겨진 옷을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옷 관리에 대한 고민을 갖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이를 돕기 위한 다양한 제품도 등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한경희, 테팔, 필립스 등에서 출시된 스팀다리미는 바쁜 아침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보만, 오스너 등 다양한 핸드 스팀다리미가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 폭도 넓어졌다. 

다피오 스팀다리미는 구겨진 셔츠, 주름진 바지, 두툼한 니트 등 다양한 옷에 사용할 수 있다.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은 콤팩트한 600g 무게와 사이즈로 제작되어 있으며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챙겨갈 수 있다. 또한 전원을 누르자마자 예열되는 시스템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한경희, 오스너, 테팔 등과 함께 관심을 얻고 있다. 

다피오 스팀다리미는 쉽고 간편한 원터치 버튼이 탑재돼 있다. 약한 스팀 모드, 강한 스팀 모드로 나눠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 시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연속 분사돼 간편하다. 180ml의 대용량 물탱크와 한 번의 충전으로 여러 벌의 다림질이 가능하고, 투명한 물탱크 창으로 남은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다피오는 옷뿐만 아니라 침구, 애견용품, 아이용품에도 사용할 수 있다. 100도 이상의 온도와 강력한 연속분사로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어 핸디형 스팀다리미 등을 살펴보는 소비자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그 밖에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할 수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다피오 스팀다리미는 자취생, 직장인, 워킹맘은 물론 스타일과 여유를 챙기고 싶은 모든 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핸드 스팀다리미다”라며, “많은 소비자 분들이 스팀다리미를 선택하기 위해 필립스, 보만 등 다양한 핸드 스팀다리미를 살펴보고 있는데 할인 판매 중인 다피오도 함께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