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스마트스토어 홈리미엄에서 ‘X2서큘레이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과 에어컨 추가 구매 시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4만원 상당의 미니 선풍기를 무료 증정한다.

때이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냉방용품을 구입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인 무소음선풍기부터 에어컨, 에어써큘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요즘, 특히 선풍기 서큘레이터 차이점에 대한 관심이 크다.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는 비슷한 모양새를 가지고 있지만 엄연히 다른 차이를 보인다. 선풍기는 사람에게 바람을 보내는 용도로, 바람의 거리가 짧고 넓은 것이 특징이다. 반면 서큘레이터는 실내 공기 순환의 용도로, 바람의 거리가 좁고 멀리 가며 바람의 세기가 매우 강해 대기의 질을 높여주는 가전제품이라 할 수 있다.

X2서큘레이터는 사용자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양질의 시원함을 선사하기 위해 개발됐다. 트윈형 입체 형태의 9개의 날개가 탑재되어 최대 공기 이동거리 15m, 적정 유효거리 약 4m 수준으로 질 높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트윈형 입체 날개 형태는 제트기류를 안정적으로 부드럽게 직선으로 나아가기 때문에 조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품질 BLDC모터를 이용해 기존 DC기종 대비 10% 소음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러한 BLDC모터는 1~8단계 세밀한 풍량 조절 기능을 갖췄으며 장시간 사용에도 과열되지 않아 사고 위험이 적다.

X2에어써큘레이터는 20W 수준의 우수한 소비전력으로 하루 종일 사용해도 전기세 부담이 낮다. 높이 조절 기능을 통해 상황에 따라 일반형, 탁상형으로 교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석 탈부착 무선리모컨이 적용됐다. 아울러 온도 표시 및 인공지능 모드를 지원하고 이 밖에 최대 120도 회전, 자연풍, 수면풍 등 사용자의 편의를 강조한 설계가 적용돼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홈리미엄 관계자는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선풍기 서큘레이터 차이점을 알고 에어써큘레이터, 무소음선풍기 등을 구입하려는 가정이 늘고 있다”라며, “X2서큘레이터는 가정은 물론 사무실, 학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며 KC전기용품안전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오직 홈리미엄 공식스토어에서만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14일 무료체험을 보장하니 부담 없이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홈리미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