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해충퇴치기 전문 스토어 잡스나이퍼에서 ‘잡스나이퍼 베이직’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수량에 따른 끈끈이 추가 증정 혜택이 더해져 최대 60개월치의 끈끈이를 받아볼 수 있다.

성큼 다가온 더위에 해충 방역ㆍ퇴치 용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올해는 위생 및 청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며 해충퇴치기 구입 시 성능과 더불어 퇴치 원리, 안전 인증 여부 등을 꼼꼼히 살펴보는 현명한 소비자가 많다.

벌레퇴치기는 보통 실내에 설치하는 경우가 많기에 안전성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특히 어린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의 경우 어린이들에게 유해한 영향을 주지 않는지,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는지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약품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한 해충퇴치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잡스나이퍼 베이직은 각종 해충이 선호하는 LED 파장으로 벌레를 유인한 후 강력한 끈끈이로 확실히 퇴치하고 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한 것은 물론, 무취/무향으로 냄새에 예민한 사람도 편안하게 이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LED 램프는 약 8,000시간 이상의 수명을 가져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바닥에 있는 끈끈이만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면 된다. 효율적인 6W 전기 전력으로 하루 종일 사용해도 전기세 부담이 없으며 모기퇴치뿐만 아니라 나방파리퇴치, 날벌레퇴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벌레퇴치기 잡스나이퍼 베이직은 벽걸이와 스탠드 2가지 타입으로 설치, 사용할 수 있다. 타공 가이드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설치가 용이하고 KC전기용품안전인증, 국립전파연구원 적합등록 필증 등 안전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한 바 있다.

잡스나이퍼 관계자는 “안전한 벌레퇴치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빛을 이용한 해충퇴치기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라며, “본 제품은 빛 파장을 활용한 것으로, 각종 벌레를 유인한 후 퇴치하는 가장 효율적인 타입이다. 요즘 골치인 날벌레퇴치부터 나방파리퇴치까지 모든 벌레를 퇴치하니,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벤트를 통해 끈끈이 추가 증정 혜택까지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잡스나이퍼’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