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에시앙이 더운 여름을 맞아 ‘아이스 래빗 쿨매트’를 선보인다.

‘아이스 래빗 쿨매트’는 10mm 두께의 3D매쉬와 7mm의 소프트에어매쉬의 2중 매쉬 구조를 부드러운 60수 모달사틴과 무독성 실리콘 미끄럼방지 원단이 감싸고 있는 4중 구조다. 2중 매쉬 층은 체중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고 공기가 사방으로 통하기 때문에 등에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중간에 충전솜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통기성이 더욱 뛰어나다. 

프리미엄 60수 모달사틴은 아이의 피부와 직접 닿는 부분으로, 모달 70%와 면 30%의 비율로 제작 되었다. 감촉이 부드럽기 때문에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혹 물, 음료, 소변 등으로 실수를 하더라도 금방 마르기 때문에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움직임에도 매트가 밀려나거나 움직이지 않도록 ‘4D 매쉬 래빗 쿨매트’ 바닥에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해 미끄럼방지 가공을 했다. 침대나 바닥에 두어도 밀리지 않기 때문에 한결 안전하다. 

해당 제품은 90X14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품 전체에 섬세한 봉제 처리가 되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매트를 구입하면 전용 더스트백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겨울철 등에는 전용 더스트백을 활용해 수납할 수 있다. 

매트 디자인에는 프강스 감성이 담겨있다. 파스텔톤의 은은한 민트, 그레이, 아이보리 세 가지 색상 바탕에 조그마한 토끼 실루엣이 들어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거실 등 어떠한 실내 인테리어에도 부담 없이 어울리기 때문에 신생아쿨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유아쿨매트 ‘아이스 래빗 쿨매트’는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에시앙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급하는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시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