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로봇청소기 업체 라이프가 6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프로는 올해 4월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에 빛나는 업적을 거두었다. 이러한 기쁨을 소비자들과 함께 누려보자는 취지로 더 다양한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라이프로에서 진행하는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념 이벤트는 RX9 구매 시 리모컨이 추가된 RX9 PLUS 모델로 업그레이드하여 발송해주는 파격적인 업그레이드 행사이다. 이에 끝나지 않고, RX5 모델을 구매 시 해파필터 1개와 물걸레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LIFERO DAY도 진행하고 있다. 공식 스토어 ‘뉴노멀 라이프로’ 구매시 전원에게 물걸레 2개와 손세정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6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페 리뷰 작성시 RX5 진입 방지 테이프와 RX9 메인브러쉬 1개를증정하고 있으며, 6월 RX9, RX5 구매자에 한정하여 제품을 구매한 구매처에 포토평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추가로 SNS와 블로그 이벤트도 진행되며, SNS에 라이프로 후기를 쓰면 GS25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스마트한 제품만큼이나 고객들의 스마트한 소비도 늘고 있다. 이에 맞춰 준비한 라이프로의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 덕분에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라이프로 관계자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