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최근 무선청소기가 인기를 끌면서 차량용 무선청소기에 대한 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다. 무선청소기의 발달로, 보다 작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모터들이 개발되었기 때문에 이를 그대로 적용한 차량용 청소기 또한 유선 청소기 못지않은 성능을 발휘하게 되었다.

최근 핸드청소기, 차량용 청소기로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은 '디스코즈 핸디청소기'로, 9만원대의 합리적 가격, 실내 청소기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디스코즈 핸디청소기의 가장 큰 장점은 강력한 흡입력이다. 일반DC 모터가 아닌 BLDC 항공모터를 사용했기 때문에 비교적 흡입력이 강력하고 긴 수명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 손에 쥐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되었지만 11,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작은 먼지나 티끌은 물론 생활 쓰레기까지 모두 흡입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 강력한 흡입력을 모두 갖춘 차량용 청소기로 자취방이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해당 제품은 550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목의 부담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스코즈 차량용 청소기는 에코모드 시 40분, 파워모드 시 25분 넉넉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차량 청소의 경우, 공간이 매우 좁기 때문에 디스코즈 소형청소기로 3~5분이면 청소를 완료할 수 있으며, 24평~32평 아파트 실내의 경우, 15~20분이면 청소를 완료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토어팜 '로켓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9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2년 무상 A/S도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