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북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다양한 스크리닝 레벨(SL), 극성 및 품질 표준을 갖춘 25개 이상 제품으로 구성된 3kw 다이오드 제품군인 MDA3KP TVS를 통해 한층 더 확장된 과도전압 억제기(Transient Voltage Suppressor: TVS) 버티컬 어레이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MDA3KP TVS 다이오드 어레이 제품군은 높은 신뢰성 표준에 따른 테스트를 거쳤으며 MIL-PRF-19500 JANTX 레벨 표준에 상응하는 포괄적인 전압 범위를 제공한다. 전압 클램핑 디바이스로서 작동에 민감한 부품 주변으로 과도한 전류를 우회시키는 ABD(Avalanche Breakdown Diode) 기능과 빠른 반응 속도를 통해 전기적 과부화로부터 제품을 보호한다.

수직 구조의 8-다이오드와 16핀 표면 실장 패키지로 구성돼 보다 높은 전력 밀도를 제공하며, PCB 차지 공간을 줄여 효율적인 레이아웃과 설계 편의성을 제공한다. 각 디바이스의 수직 구조가 소형 디바이스 8개의 전력을 PCB에 공급해 여러 개의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6~40V의 스탠드 오프 전압의 단방향·역방향 구성으로 제공되며, IEC 표준에 따라 정전 방전(ESD)과 EFT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10/1000 µs에서 3000W의 피크 펄스 전력(Peak Pulse Power) 정격을 제공한다. 추적을 지원하며 서지 테스트와 습도 민감도 레벨(MSL, Moisture Sensitivity Level) 1 자격을 갖춰 가혹환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