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숙박, 레저, 등 현대인의 생활에 필요한 여러 서비스를 연결하는 멀티 플랫폼 '현대메딕스'가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사실 여행 패키지, 숙박, 레저 등은 모두 여행에 필요한 것들이지만 이전까지는 모두 다른 서비스로 분류되어 일일이 해당 서비스 플랫폼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며, 플랫폼과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조차 얻기 힘든 상황이었다. 그러나 현대메딕스에서는 현대인의 생활과 밀접하게 연결되는 키워드를 종합해 해당 서비스와 연결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회원들이 찾는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숙박이나 여행 서비스의 경우에는 가격 비교 플랫폼 등이 많이 나와 있는 편이다. 그러나 자주 이용하지 않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어디서 어떻게 정보를 얻어야 하는지 조차도 난관이 되곤 했었다. 그러나 현대메딕스에서는 관광, 쇼핑, 등의 대분류에서 여행, 숙박, 사진, 레저 등의 하위 분류로 나뉘어 각각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찾고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업체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 원하는 가격을 찾아 포털을 여기저기 뒤지고 다닐 필요없이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수의 기업과 제휴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이에 최근에는 쇼핑, 관광 등의 모든 서비스를 현대메딕스를 통해서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에어컨, 선풍기 등 여름 나기 상품이나 관광 서비스 수요가 높아지면서 한층 이용 수가 더욱 많아지고 있다.

한편, 해당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할인 혜택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메딕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서비스 계약자에 한하여 우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