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갑자기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급히 여름 옷을 구입하려는 이들이 많다. 여성 20대 쇼핑몰 ‘서울아가씨’는 고객들의 기다림을 줄이기 위해 여름 시즌 당일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고가 확보된 물량은 주문 후 즉시 포장, 배송되기 때문에 빠르면 다음 날, 늦어도 2~3일 내에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쇼핑몰은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올 시즌, 가장 많은 인기가 예상되는 바캉스룩은 비키니부터 화려한 라인의 원피스, 레이스 로브까지 다양하다. ‘서울아가씨’는 패션을 완성하는 액세서리까지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라탄 소재의 가방이나 슈즈, 모자 등도 판매 중이다. 

데일리룩 착장에 제격인 드레스, 투피스, 원피스 등도 갖추고 있으며 러블리룩부터 힙한 룩까지 제품 선택의 폭이 넓어 스타일 변화를 추구하거나 최근 유행아이템을 시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특히 디자이너 출신 MD가 직접 고르는 추천 상품은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여성옷쇼핑몰 ‘서울아가씨’는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보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울아가씨’에서 구입한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은 몇 장이라도 무료로 보정해주는 내용이다. 초여름을 맞이해 바캉스룩, 여행룩으로 나들이를 떠나 찍은 사진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예쁘게 무료 보정할 수 있는 기회다. 

무료보정 서비스를 통해 보정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후기로 남기면 ‘서울아가씨’에서 사용 가능한 소정의 적립금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