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청소 편의성 강화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인 아이클레보에서 디자인과 청소 편의성을 강화한 ‘아이클레보 지니(G5)’의 2020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 

2020년형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는 2019년 7월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 모델로 등극한 아이클레보 지니(G5)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은은한 크림베이지 컬러와 실버 로고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고, 전용 일회용 물걸레 키트를 추가해 물걸레 청소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회용 물걸레 부착 패드에 일회용 청소포를 붙여 물걸레 청소를 하면 매번 걸레를 빨 필요가 없어 더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특히 일회용 물걸레 부착 패드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물티슈를 붙이면 물걸레 청소를 할 수도 있어 별도로 일회용 청소포를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였다.

이 신제품은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또는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돼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고 물걸레질로 마무리하면서 미세먼지가 공기 중으로 날리지 않는다. 또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3단계(약-중-강) 물양 조절이 가능한 전자식 수통과 함께 편의성이 강화된 일회용 물걸레 키트가 장착돼 실내 미세먼지 관리에 최적화한 기능을 적용한다.

자이로(Gyro) 센서로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장애물을 피해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할 수 있다. 자동충전,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돼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높이 8㎝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소파나 침대 밑 청소가 쉽고, 최대 1.5㎝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없이 주행한다.

특히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과 제어, 예약청소, 실시간 청소 로봇 상태 확인을 할 수 있다.

한편 유진로봇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2020년형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를 구입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게 전용 걸레 패드와 일회용 청소포를 각각 2세트씩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진행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