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LG유플러스가 5월 18일, 29일에 업로드한 iPhone SE 유튜브 광고 영상 조회수가 1200만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의 ‘Z맘대로’ 캠페인은 Z세대를 타깃으로 진행됐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iPhone SE 출시에 맞췄다. 모바일과 친숙한 Z세대의 취향과 감성을 담아낸 이번 광고는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음악 ‘메태오(meteor)’를 작곡한 뮤지션 창모가 직접 영상에 출연해 ‘힙하고 엣지있는’ 감성을 표현했다.

LG유플러스의 ‘Z맘대로’ 디지털 캠페인을 본 Z세대들은 “세상 힙한 광고다”, “Z맘대로라는 캠페인 명이 재미있고 배경음악이 귀에 걸린다”, ”찐 광고인지 보러 왔는데 찐이네”, ”다른 사람들은 1일 3깡 할 때 나는 1일 11창모 해야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iPhone SE와 함께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콘텐츠 소비를 즐기는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월 4만원대 ‘LTE 다이렉트’ 요금제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Z세대 취향의 동영상, 웹툰 등의 콘텐츠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권과 네이버 웹툰 쿠키 등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