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까지 모집, 8주의 집중 학습과 4주의 실무 프로젝트 진행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코드스테이츠가 마케팅 비전공자나 마케팅 경험이 없는 이들도 주니어 그로스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Growth Marketing Bootcamp)’ 1기 과정을 출범한다. 수강기간은 6월 29일부터 9월 18일까지다. 8주의 집중 학습과 4주의 실무 프로젝트 과정으로 총 12주간 진행된다. 

Git, html, css와 같은 개발 언어를 다루기 때문에, 코드로 이뤄진 마케팅 툴이 어떻게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는지 이해하고, 좀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동료 평가와 그룹 과제 등을 통해 다양한 직업군과 원활히 협업할 수 있기 위해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힐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로스 마케터 채용을 희망하는 코드스테이츠 파트너사와 협업해, 직접 기업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개선하는 실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 모집 기간은 6월 26일(금)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코드스테이츠 공식 홈페이지와 홈페이지 내 하단의 문의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적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의 본질을 찾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취업 후 수강료를 분납할 수 있는 결제 모델을 선택하면 초기 수강료에 대한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코드스테이츠의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를 기획한 한송이 PM(Product Manager)은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는 성장하고 있는 마케터 시장의 연결되지 않는 채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기획됐다"며, “소비자가 브랜드에 관심을 보이고 실제 구매하는 과정과 재구매까지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직접 실행해보면서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성장을 견인해 갈 수 있는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길러내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코드스테이츠의 김인기 대표는 "단순 마케팅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 데이터 관련 내용을 학습하고 끊임없이 실험할 수 있는 과정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코딩 부트캠프, PM 부트캠프에 이어,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에 이어 잠재력 있는 인재들의 커리어 전환을 적극적으로 돕고, 실제 현장에 필요한 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드스테이츠는 잠재력 있는 인재들의 커리어 전환을 돕는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운영하는 대표적인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잠재력 있는 누구에게나 현장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수강료를 선지불하지 않고 취업 후 분납하는 We Win 결제 모델을 운영한다. 코드스테이츠의 대표 부트캠프인 온라인코딩부트캠프는 수료생 96%가 국, 내외 기업에 평균 연봉 3300만 원으로 취업에 성공했으며, 최근에는 쿠팡의 프로덕트매니저를 양성하는 PM부트캠프 1기를 론칭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