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회로기판(PCB) 수율 향상 및 생산 솔루션 주요 공급업체인 오보텍 퍼시픽(www.orbotech.com)은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전자회로산업전(KPCA Show) 에서 새로운 PCB 시대를 창출해낼 첨단 솔루션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보텍 퍼시픽의 애릭 고든 사장은 "국내 최첨단 PCB, 연성 회로 및 IC 기판 애플리케이션 생산 제조업체들이 선호하는 벤더인 오보텍은 운영 효율을 보장해 주는 새로운 역량을 일관성 있게 제공하는 한편, 고객사들이 혁신의 지평을 넓힘으로써 갈수록 더 복잡해지는 현대 전자 장치들과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오보텍은 국제전자회로산업전에서 새로운 Ultra PerFix™ 120 자동 광학수리(AOR)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Ultra PerFix 120은 해상도가 10μm에 불과한 까다로운 CSP, FC-CSP, BGA 및 FC-BGA 디자인의 단락 및 구리과잉 결함에 대한 완벽한 수리 결과를 1분 이내에 달성해, 폐기물을 최소화 해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오보텍이 최근 출시한 두 종의 시스템도 국내 최초로 시연할 예정이다. 도트스트림 테크놀로지(DotStream Technology™)를 내장한 스프린트(Sprint™) 120 잉크젯 프린터는 첨단 레전드 디자인의 지속적이고 일관된 생산을 위해 빠른 속도와 최고의 품질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현재 연성 PCB 생산용 타이요(Taiyo) 플렉스 잉크를 이용해 인쇄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다. Ultra Fusion™ 300 자동 광학검사(AOI) 시스템은 최첨단IC 기판 및 10μm에 이르는 향상된 HDI의 검사를 위해 설계됐다. 그밖에 프런트라인 PCB 솔루션(Frontline PCB Solutions)사의 InSight PCB® pre-CAM 소프트웨어와 기타 CAM/엔지니어링 개발 제품들도 전시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