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코리아, 개설 7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컴퓨터코리아, 개설 7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정은상
  • 승인 2020.06.0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유통 전문 기업 대원CTS가 운영하는 온라인 기업 간 거래(B2B) 플랫폼 컴퓨터코리아가 개설 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퓨터코리아는 B2B 회원의 빠르고 편리한 납품 및 원활한 재고 수급을 통한 대량 구매, 최저가에서 한 번 더 할인을 해주는 가격 흥정 등 타사와는 차별화한 온라인 B2B 비즈니스 모델을 보여주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근접하게 보여주는 개인화 서비스를 통해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을 쉽게 다시 구매할 수 있고, 최저가·신규·인기 제품의 빠른 구매를 도와주는 것 등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COVID-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들에 조금이나마 건강과 즐거움에 도움을 주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컴퓨터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덴탈 마스크를 증정하고 3000만원 상당의 즉석복권 이벤트, 무료배송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경품 응모 기회가 제공되지만, 더 많이 구매할수록 더 많은 경품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바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3만원이 제공되며, 추천 및 휴면 고객에게도 최대 2만원이 제공된다. 또 컴퓨터 주요 부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컴퓨터코리아 플랫폼본부 노학섭 이사는 “어려운 시국에 B2B 회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고 건강 및 혜택도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와 별도로 컴퓨터코리아는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