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기업에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이 있기 마련이다. 특히 코스메틱 브랜드의 경우, 직접 얼굴에 사용해야 하는 만큼 모델의 역할이 중요하다. 이에 블랑풀은 그동안 고수했던 제품 위주의 마케팅에서 탈피해 최근 가수 이한결을 첫 연예인 모델로 발탁했다.

이한결은 그룹 H&D의 멤버로 또렷한 마스크와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매력을 뽐내며 많은 여성들의 ‘여심’을 흔든다. 특히 섹시한 분위기와 반전되는 쾌활하고 순수한 마인드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많은 선택을 받아 최종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이한결을 첫 모델로 발탁한 블랑풀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이한결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생각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이한결과 블랑풀 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이를 입증한 블랑풀은 “이한결이 선택한 제품으로 ‘한결SET’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또다시 케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블랑풀이 준비한 ‘한결SET’는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한결이 선택한 ‘미스테센스’와 포토카드, 포스터, 팬사인회 응모권이 동봉되어 있으며, 풀세트 구매 시 이한결이 직접 찍은 폴라로이드 11장이 11개 세트에 랜덤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블랑풀은 이한결의 더 많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7월 예정 중이며,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블랑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