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6월 13일(토) 오후 2시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에서 ‘2020 공인중개사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 측에 따르면, 부동산자격증인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설명회를 앵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랜드프로 홈페이지에서 해당 라이브 설명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시 설명회 당일 방송 30분 전에 알림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문 교수진(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 등)의 2020 공인중개사시험 예측 결과를 공유하고, 합격자 데이터 분석 기반의 합격비법을 전격 공개할 계획이다. 1부(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교수진 소개, 공인중개사 전망 및 2020년 시험 예측), 2부(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시험 완벽 분석, 2020 공인중개사합격 전략, 선배의 합격 스토리 등), 3부(교수 및 선배와의 1:1 실시간 학습멘토링), 4부(실시간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된다.

랜드프로는 이번 설명회에 참가 신청을 한 사람 중 선착순 500명에게 랜드프로 합격패키지(공인중개사합격 전략 가이드북 등)와 2020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증정해 이들이 완성도 높은 공인중개사독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기여할 방침이다. 또한 랜드프로 홈페이지 내 관련 웹페이지에서 사전 질문을 등록한 이들 중 추첨에 선정된 10명에게 시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본 설명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이들에게 공인중개사인강 및 교재가 포함된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할인권을 지원하고, 결제한 이들 중 선착순 5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을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까지 마련돼 있다.

이처럼 이번 설명회는 2020 부동산중개사시험 합격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푸짐한 혜택까지 지원해, 효과적인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배우기 원하는 수험생을 비롯한 많은 수험생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맞춰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인강, 교재와 업계 최초, 최다 공인중개사 100% 전액환급 신청자 및 신청액 기록으로 유명한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