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한 디자인과 먼지·물걸레 동시청소로 편의성 갖춰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LG전자가 올해 온라인쇼핑에서 영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횰로족’을 위한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씽큐’를 출시했다. 

‘횰로’는 1인 중심의 경제활동과 현재의 행복을 우선시하는 ‘욜로’의 트렌드가 더해진 개념이다. 최근에는 장기화되는 집콕 생활로 가사노동을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생활가전 제품들이 횰로족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LG 코드제로 A9S 씽큐’는 이전 모델보다 130g 가벼워졌으며 흡입구도 11mm 슬림해졌다. 이에 쉬운 방향 전환은 물론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과 팔에 부담이 적다. 가구 밑 낮은 틈새에서도 쉽게 움직일 수 있어 더욱 디테일하게 청소할 수 있다. 

실내 바닥 먼지를 완벽히 제거하기 위해서는 물걸레 청소를 병행하는 것이 좋다. ‘LG 코드제로 A9S 씽큐’는 강력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해 바닥에 쌓인 먼지를 깔끔히 제거하고 청소에 소요되는 시간도 단축한다. 

또한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을 탑재해 청소하는 동안 물걸레가 촉촉하게 유지돼, 청소 도중 물걸레를 다시 적셔야 하는 수고를 덜어준다. 먼지통 관리를 편리하게 해주는 ‘간편 비움 시스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면서 쾌적한 실내 라이프를 위한 청소 제품에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편의성을 극대화한 ‘LG 코드제로 A9S 씽큐’로 편리한 집콕 라이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