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U, DSP, 아날로그, 오토모티브 등 다양한 온라인 세미나 제공
- 온라인 교육 사이트 개설 기념 이벤트, 총 20명에게 TI Launchpad 등 경품 증정

TI 코리아 (대표이사 켄트 전, Kent Chon, www.ti.com/ww/kr) 는 국내 엔지니어들이 TI의 최신 제품 및 전문 기술 정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한글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내 엔지니어들은 이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통해 더 이상 기술 자료 해석에 불필요한 시간을 소모하지 않고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더욱 매진할 수 있게 되었다.
 
TI 코리아 온라인 교육 사이트(www.titraining.kr)는 국내 엔지니어들의 이해와 편의를 돕기 위해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온라인 교육 세미나 및 한글로 번역된 최신 반도체 관련 기술 자료를 제공한다.

온라인 세미나는 MCU, DSP, 아날로그, 오토모티브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관련 자료를 보다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테크니컬 노트(Technical Note) 카테고리 역시 DSP, MCU, 아날로그, 파워, 무선 분야로 세분화했다.

세미나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각 게시판에 댓글을 달면 TI 코리아의 전문가의 상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문화된 TI 코리아 보도자료, 교육 일정, 회사 소개, 샘플 신청 등 TI 코리아 관련 자료들도 홈페이지에서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다.

TI 코리아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 개설을 기념하여 5월 7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TI Launchpad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이트 내 온라인 세미나를 시청하고,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긴 후 해당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회에 걸쳐 추첨되며, 온라인 교육 사이트와 TI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TI 코리아는 지난 2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exasInstrumentsKR)을 개설하여, 국내 전자 엔지니어와 공과대학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