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화된 위생관리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상태바
선진화된 위생관리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가 바뀌어 가며 강아지, 고양이는 평생을 함께 하는 반려가족이라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이 곳,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서울(강남), 진주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 하고 있으며 자가 운영병원으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시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 질병인 홍역, 코로나에 대한 키트검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분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미유펫은 올바른 선진반려문화를 위해 거품없는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체 브리딩을 통한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 책임보상제도도 진행하고 있어 전주, 인천(송도)점과 새로 오픈한 수원점을 포함하여 전국지점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전문 수의사를 포함해 분양, 펫플레너 등으로 이루어진 20여 명의 전문가들의 1:1 맞춤 시스템으로 분양상담, 미용 등 반려 생활에 대한 토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고 알려 왔다.

이로인해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위해 영종도, 광명 등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발걸음이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의 관계자는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미용, 훈련상담 등 까지 모두 할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체계적인 관리는 곧 방문하는 소비자들과 반려동물을 위한 가장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업체의 자세"라고 말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 에서는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분양 시 올바른 환경조성법, 사료선택법, 배변훈련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포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심한 컨디션 체크와 건강검진을 통해서 양호한 건강상태를 가지고 있는 애완동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평생사후관리시스템을 제공하여 일광, 송도 등 인근 경남지역에서도 많은 방문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유선 전화로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