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에서 ‘다나가 퇴치기’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퀴벌레 퇴치기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4만원 상당의 벌레박멸 패키지를 증정한다.

바퀴벌레는 온갖 질병의 매개체로, 각종 기생충이나 병균 등을 옮긴다. 특히 끈질긴 생명력과 번식력을 가졌으며 집안에서 한 마리의 큰바퀴벌레가 발견되었다면 집안 곳곳에는 수백 마리의 작은 바퀴벌레, 새끼 바퀴벌레가 있을 확률이 높다.

이에 따라 바퀴벌레를 없애기 위해 바퀴벌레 퇴치기, 벌레퇴치기, 벌레퇴치제 등의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마다 사용 방법이나 특성, 효과 등이 다르므로 꼼꼼히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다나가 퇴치기는 콘센트 타입의 초음파 해충퇴치기로, 콘센트 연결 후 전원만 켜면 바로 작동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것은 물론, 콘센트가 있는 곳 어디든 설치할 수 있으며 가정집이나 식당, 사무실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시중에 판매 중인 여느 제품과 달리 초음파 원리를 채택했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22kHz~65kHz 영역대의 4가지 패턴 초음파와 80~90cm로 형성된 다이아메타 전자기장을 발생시킴으로써 해충을 퇴치한다. 벌레 스스로 도망가게 만드는 것이기에 사체 처리에 두려움이 있는 이들도 걱정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초음파 해충퇴치기 다나가 퇴치기는 24시간 내내 사용해도 전기세가 적어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KC안전인증, 전자파적합등록을 완료해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업체 측은 고유 상표 등록을 거쳤으므로 제품 구매 시 모양만 비슷한 유사품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집안 곳곳에서 나타나는 큰바퀴벌레, 작은 바퀴벌레, 새끼 바퀴벌레를 제거하기 위해 해충퇴치제 등의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다나가 퇴치기는 안전한 초음파를 사용해 어린이나 고령자, 반려동물 등이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