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5월 가정의 달 부모 및 전문직 상담·가입 증가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5월 가정의 달 부모 및 전문직 상담·가입 증가
  • 김다선
  • 승인 2020.05.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5월 가정의 달에는 매년 부모 상담 및 가입 비율이 증가한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 5월의 경우 부모 상담은 물론 당사자가 직접 전화문의 또는 방문상담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으며, 그 중에서도 전문직 상담 문의 및 가입 비율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노블레스 수현 김라현 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상담·방문을 망설였던 고객들이 5월부터는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 시행으로 바뀌면서 작년 동월 및 지난달 대비 가입률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는 당사뿐만이 아니라 메이저 업체들 모두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노블레스 수현은 임직원 및 내부 시설 관련 철저한 위생관리를 실시함으로써 코로나 방역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따뜻한 봄 기운이 만연한 5월 가정의 달에 나의 인연을 찾고자 하는 미혼남녀, 재혼남녀들은 부담 없이 노블레스 수현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걸맞게 전문직 회원들이 다수 가입되어 있다. 2019년 기준 회원 남성 1위 직업은 의사, 2위 대기업, 3위는 변호사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여성 1위 직업의 경우 대기업 종사자, 2위 교사, 3위가 사업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노블레스 수현이 3년 연속 전문직 남성 성혼율 70%대를 기록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또한, 노블레스 수현은 국가에서 인정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결혼정보업체 감성 매칭 서비스 제공하고 있어 화제이다. 본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들의 SMS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95%라는 높은 미팅 만족도를 기록할 정도로 회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3년 연속 50:50 남녀회원 성비 유지, 최대 3주 간격 커플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소비자들에게 불리하게 적용되는 이중계약서 사용 금지 등 회원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는 철저한 회원관리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이 같은 수준 높은 회원 서비스를 인정받아 ‘2019년 박원순 서울시장표창장 및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를 방문하면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은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후기 바로알기 그린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