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 5월 웨딩박람회를 통해 반값 스드메 77 패키지 제공
상태바
라파엘웨딩, 5월 웨딩박람회를 통해 반값 스드메 77 패키지 제공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급 웨딩드레스를 제작하는 라파엘웨딩에서 자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KBS, SBS TV에 방송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42년 경력의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실시간 스드메 무료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이곳저곳 옮겨다니는 복잡한 웨딩박람회가 아닌 예약제로 운영이 되며 한자리에서 스드메는 물론 한복대여, 웨딩홀 추천, 여행사 등의 결혼준비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스드메 77만원대 이용 가능한 77패키지는 흰색 깨끗한 웨딩드레스1벌, 원장급 메이크업2번 등 일체 포함이다.

또한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는 42년 경력의 디자이너가 직접 웨딩드레스를 제작하고 웨딩플레너, 웨딩드레스샵 등의 중간 수수료가 빠지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스드메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추가비 목록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계약을 해야 한다고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당부했다.

라파엘웨딩이 예비신혼부부에게 주목 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하기 전에 모든 추가비를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스드메추가비포함 148패키지와 웨딩드레스 패키지 추가비포함 165패키지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여 확인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 상품 내용과 웨딩홀추천, 한복샵추천 등도 무료웨딩컨설팅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