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이베이 옥션과 지마켓에서 5월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에이투 음향기기는 고음질의 이어폰과 스피커 등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쿠팡, 위메프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추천을 받고 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에이투에서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과 무선 휴대용 스피커 AT331 등 에이투의 인기, 신규상품들에 대한 특가와 함께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지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가 5월 19일부터 2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특가할인과 쿠폰지급을 한다고 전했다.

블루투스 ‘에이투 AT251’은 골드/블랙/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기능 면에서도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하다. 

무선이어폰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

에이투 AT131은 2개의 밸런스드라이버와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구성된 쿼드코어 드라이버 이어폰이다. 일반적인 유선 이어폰에 비해 더욱 청아한 고음과 안정된 저음을 확실하게 잡아주며, 대중음악부터 클레식까지 최적화된 음질과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를 통해 오래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AT131은 자체 내장된 리모컨을 통해 통화/통화거절, 볼륨조절, 곡변경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내구성 뛰어난 케이블 코팅처리를 통해 한번 구매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게이밍 이어폰으로 조금 더 수월한 사운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1200mm길이로 AT131은 블루투스가 어려운 부모님선물이나 헬스장 이어폰 및 남자친구선물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관계자는 “이베이 옥션,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매년 높은 성과와 많은 마케팅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에이투의 블루투스 이어폰 및 무선 휴대용 스피커 등 음향기기는 온라인, 오프라인매장에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를 확인해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LGV50 ThinQ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