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고민 그만… 한남동미용실 ‘장루이다비드’ 고객 맞춤 스타일링 제공
상태바
머리 고민 그만… 한남동미용실 ‘장루이다비드’ 고객 맞춤 스타일링 제공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산타운미용실 가운데 명품 헤어샵으로 유명한 장루이다비드 남산타운점은 고객에게 어울리는 특화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어느 때보다 자신의 개성을 발굴하고 싶은 고객들이 많고 일반인이라 하더라도 뷰티 크리에이터 등 1인 미디어에서 자신의 매력을 뽐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 장루이다비드 남산타운점의 하지윤 점장에 대한 고객 충성도는 매우 높다. 하지윤 점장의 경우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면서도 고객의 얼굴형과 특유의 이미지는 물론이고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해 일상생활을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편하게 영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해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만약 간호사라는 직업을 가진 고객이라면 머리를 묶어야 하는 경우가 많아서 머리를 묶었을 때에도 모양이 살아있는 컬링을 대안으로 제안하는 식이다. 때문에 고객들은 자신의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스타일을 갖출 수 있어 대부분이 처음 인연을 맺은 그대로 수년째 하지윤 점장과 만나고 있는 단골 비중이 높다.

특히 시술 후에는 스스로 케어할 수 있는 케어법과 스타일링을 유지할 수 있는 노하우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어 미용실에서 시술을 받은 것과 다르지 않게 홈에서도 케어가 가능하며 유지기간 역시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하지윤 점장은 헤어 시술 시 ‘컬러’ 초이스에 매우 집중하는 편이다. 최근 퍼스널컬러가 뷰티 트랜드의 하나로 떠오르는 만큼 개개인별로 어울리는 색감이 다르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컬러를 보다 더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채도를 조절하는 등의 디테일한 상담을 통해서 퍼스널타입을 구현하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이 가진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서 두상의 모양은 물론, 두피와 모발 상태를 면밀히 점검하고 진단한다. 이를 통해 가장 중요한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는 선에서 최선의 스타일링을 찾아내고 있다. 

하지윤 점장은 “장루이다비드 남산타운점의 점장이자 장루이다비드에스테라뷰의 대표 디자이너로서 한남동미용실 가운데 저희를 믿고 찾아와 주시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늘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