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랩스(www.silabs.com)는 급성장하는 중국의 스마트 미터링 시장을 겨냥해 고성능의 초저전력 무선 트랜시버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실리콘랩스의 신제품 Si4438 EZRadioPRO IC는 무선 통달거리와 배터리 수명을 최대화하면서 스마트 미터의 BOM 비용을 30퍼센트까지 감소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425-525 MHz ISM 대역용으로 설계된 Si4438 트랜시버는 주택의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비롯해 공공서비스 제공업체로의 장거리 백홀 통신과 같은 스마트 그리드 인프라 애플리케이션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서브 GHz 무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리콘 랩스는 성능, 에너지 효율, 시스템 비용 측면을 비롯해 중국에서 470-510MHz 대역에서 동작하는 스마트 미터의 규제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Si4438 트랜시버를 설계했다. 효율적인 온칩 전력 증폭기(PA)가 특징인 Si4438 IC는 송신 전력(+20dBm), 수신감도(-124dBm), 링크 버짓(144dB) 및 인접 채널 거부(58dB)에서 동급 최고의 사양을 활용함으로써 스마트 미터링을 위한 더 긴 무선 통달 거리와 강건한 통신 링크를 제공한다. 내장된 안테나 다이버시티(antenna diversity)와 주파수 호핑의 지원은 무선 통달 거리를 더욱 확장시키고 무선 성능을 향상시켜 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