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고 있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한 주식회사 라움 블랙홀S 음식물처리기분쇄기가 대기업의 유명 브랜드 사이에서도 행사 첫날부터 지금까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어 화제이다.

관계자는 "기존에 예상했던 판매량보다도 더 많은 구매가 있어, 차후 고객님들의 설치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전국 기사님 일정과 물량 확보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예상보다 많은 판매를 하게 된 것으로, 현재 코로나로 인한 개인 위생과 청결에 대하여 더욱더 신경을 쓰는 가정이 늘어남으로써 음식물쓰레기분쇄기를 찾는 고객이 는 것으로 확인된다.

음식물쓰레기가 관리가 잘 안되거나 방치되는 경우, 집안 환경이나 건강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것은 대중적인 사실이며, 우리 건강과 밀접한 영향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단 한번의 작동으로, 원할 때, 필요로 할 때, 얼마든지 수시로 나오는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은 블랙홀S 음식물처리기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블랙홀S 음식물분쇄기는 G마켓과 옥션에서 5월 19일(화) ~ 5월 27일(수) 단 9일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행사 기간 동안은 G마켓, 옥션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