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생활 수준과 삶의 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실생활과 밀접한 공간 디자인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단순하게 공간을 미적으로 꾸미는 데 있어서만 그치는 것이 아닌 매출 향상과도 직결되는 요소로 인식하며, 신축으로 인한 공간 신설, 기존 공간의 리모델링, 신규 산업의 발전으로 창출되는 새로운 공간들이 많아지면서 실내건축인테리어 분야의 전망은 앞으로도 밝을 것으로 보인다.

그에 따라 실내건축인테리어 디자이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시장 초반 진입이 쉬운 만큼 이 분야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전공자, 비전공자 할 거 없이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전도유망한 인테리어 분야로 취업을 하기 위해 인테리어 전문 교육 기관을 찾고 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디자인 전문 교육 기관인 엠컴퓨터아카데미는 실내건축디자인의 기초부터 실무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취업에 필요한 실무 능력을 키우기 위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엠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인테리어 과정을 수강할 경우 기초 그래픽 프로그램 툴인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시작으로 스케치, 제도, 캐드, BIM Revit 건축/인테리어 교육 과정을 통해 실내 공간의 기초적인 디자인 설계 및 시공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도면 작성 능력과 디자인 감각을 익혀 회사에서 요구하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실무 교육은 물론 실내건축기사/실내건축산업기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등 인테리어 자격증 과정이 마련되어 있어 자격증 취득 대비 또한 가능하다.

엠컴퓨터아카데미 관계자는 “비전공자라도 취업이 가능하다. 기초부터 심화 그리고 실무적인 내용까지 모두 배울 수 있으며 취업 관련 특강 및 세미나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엠컴퓨터아카데미는 학원 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취업 지원 시스템을 통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클리닉과 면접 코칭, 취업 컨설팅 등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그 밖에  엠컴퓨터아카데미에서 배울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 CG/3D마야 애니메이션, 게임원화 등이 있으며 각 과정마다 포트폴리오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 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