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이 5월 이사철을 맞이하여 입주가구 패키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북유럽 스타일의 깔끔하고 감각적인 가구류를 최대 6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행사는 거실용 소파와 4~6인용 식탁세트, 화장대, 장롱, 침대 등 알찬 구성을 뽐낸다. 필요에 따라서 다른 가구로 변경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파주가구거리 베이커샵은 다양한 인테리어로 꾸민 쇼룸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분위기의 제품을 보다 쉽게 선택하도록 돕는다.또한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 하여 원목가구를 최저가에 공급한다.얼마 전, 베이커샵은6인용 식탁을 약 1천개 판매하며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두 층의 건물로 운영되는 베이커샵 쇼룸은 자체 제작한 리클라이너쇼파를 비롯해 최신 인기제품인 아쿠아클린패브릭쇼파, 가죽쇼파 등이 갖추어져 있어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장식장, 서랍장, 장롱, 침대, 식탁 등 집안 가구가 두루 준비되어 신혼가구를 원스톱 쇼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비용,시간을 모두 절약하게 된다.

베이커샵은 소파와 벽 사이를 최대한 좁혀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제로월 시스템으로 기존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추천한다.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사운드 바를 포함하여 마치 항공기의 퍼스트 클래스 좌석과 같은 편안한 쿠션감과 독일 OKIN사 모터를 사용하여, 소음이나 잔고장 없이 보다 빠른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인기를 끌고있다.

운정가구거리베이커샵은“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 다음 달에 진행되는 가구박람회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데,당장 급히 가구를 구입해야 한다면 수시로 특가세일을 진행 중인 베이커샵을 통해 현명한 쇼핑을 하기 바란다.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업계 최저가에 공급하며 구매한 제품은 전문 인력이 배송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고 전했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부터 작가주의 경향의 독특한 디자인 제품까지 두루 만날 수 있는 베이커샵의 행사 정보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지점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