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지원금으로 침대 사는 방법, ‘마초가구’ 패밀리침대 포르테 한정 특가 행사
상태바
재난지원금으로 침대 사는 방법, ‘마초가구’ 패밀리침대 포르테 한정 특가 행사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침대 주문제작 전문 브랜드 '마초가구'에서 2020년 봄, 패밀리 침대 야심작 '포르테'를 선보였다. 포르테는 거실 안방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가족 구성과 취향을 반영해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요즘 패밀리 침대는 보다 쾌적한 잠자리, 깔끔한 실내 공간 조성을 위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 인기를 끌고 있다. 마초가구에서는 포르테를 Q+SS 사이즈에 안전가드를 포함한 구성을 특가로 판매하는 "100조 한정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조절이 가능한 헤드와 이지클린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아이와 사용하기 부담이 없다. 혼수를 마련하는 신혼부부, 성장기의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거기에 마초가구는 경기지역화페, 재난지원금, 아이돌봄쿠폰 사용처로 패밀리 침대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마초가구는 100% 주문제작 패밀리침대 전문브랜드로 유명하다. 이에 일부 소비자들은 주문제작 가구는 대량 생산하는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가격이 높게 책정된다는 생각 때문에 마초가구의 패밀리침대를 고가의 브랜드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마초가구는 100% 주문제작, 국내생산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부품이나 자재를 납품 받는 곳과 파트너쉽을 맺어, 유통구조를 단순화시켰다. 때문에 주문제작 임에도 불구하고 타브랜드의 기성 제품과 비슷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이 수입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늘고 있는 데, 수입 매트리스의 경우, 국내에서 생산된 프레임과 규격이 맞지않는 경우가 종종 있다. 마초가구는 이런 경우 침대 프레임만 맞춤 제작하는 것으로 고민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패밀리 침대의 경우, 넉넉한 사이즈 때문에, 공간이 협소해질 것을 우려해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우에도 거실이나 침실 사이즈에 맞춰 인테리어 요소까지 고려한 맞춤 패밀리 침대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소재, 색상은 물론이고, 상판 높이, 가드 추가는 물론이고 가드 높이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형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마초가구는 충청북도 청주 본점을 중심으로 경기 광주 곤지암과 경상남도 진주에 직영 쇼룸을 운영 중이다. 또한 네이버쇼핑 및 11번가 쿠팡 등 다양한 쇼핑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그 중 마초가구 곤지암 직영점은 패밀리침대와 매트리스는 물론 온라인에 등록된 세라믹식탁, 기능성 원단 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쇼룸으로 경기 광주 가구단지를 찾는 서울, 경기 및 수도권 근교 지역의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마초가구 관계자는 ‘포르테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 헤드로 인해 인테리어적인 요소와 편안함까지 잡아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또한 패밀리 침대를 보러 서울근교 수도권은 물론 강원도와 인천에서 방문하는 고객분들도 많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00조 한정으로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마초가구의 이벤트와 패밀리침대는 물론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세라믹 식탁 등 자세한 제품 정보는 '마초가구'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로페이, 경기지역화폐, 돌봄페이, 재난지원금 사용 또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