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의 침대매트 제품을 국내 시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는 ‘루모스’가 최근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슈퍼세일5 할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 루모스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템퍼모션베드, 템퍼페딕 등 각종 템퍼침대 제품은 물론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루모스가 고급 수입매트리스 제품들을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는 이유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 유통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이다. 더불어 모든 제품이 미국의 엄격한 환경규제를 통과한 것이기 때문에 환경물질에 대한 위험성이 거의 없다.

또한 매장마다 고객들의 니즈에 알맞게 기능별, 용도별, 재질별로 다양한 제품군이 전시되어 있으며, 침대의 컨셉과 용도, 기능 등 구입 목적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전문적인 상담과 침대추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침대프레임을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상관없이 개인이 원하는 크기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주문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뿐만 아니라 수입브랜드로서 취약점으로 작용했던 AS 면에서도 확실한 안전장치를 제공한다. ‘루모스’는 국내 최초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사후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로서 높은 경쟁력들을 인정받아 루모스는 현재 기흥아울렛, 일산가구단지 등 전국의 주요 가구점은 물론 고급 호텔에까지 많은 양의 매트리스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